복지관 커뮤니티 아이콘

복지관 커뮤니티

성남시근로자복지관의 소식

  • 작은집모양 아이콘
  • >
  • 복지관 커뮤니티
  • >
  • FAQ
FAQ 검색
FAQ 검색

성남시근로자종합복지관 목록

  1. Q회원 가입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회원가입은 복지관 홈페이지를 통해 하실 수 있으며, 회원가입시 메일인증 절차가 있습니다.
  2. Q수강대상자는 어떻게 되나요?

    A

    시민반은 주민등록상 주소지를 성남시로 하고 있는 성인 누구나이며, 근로자반은 주민등록상 주소지를 성남시로 하는 직장인 또는 직장 주소지가 성남시인 직장인입니다.

    성남시근로자종합복지관은 전강좌 성인 대상으로만 진행되며, 성인일 경우 나이 제한은 없습니다.

  3. Q주차가 가능 한가요?

    A 성남시근로자종합복지관은 주차시설이 매우 협소합니다. 따라서 주차시 주차장이 매우 혼잡하여 주차의 어려움이 있을 수 있으니 가급적 대중교통 이용 바랍니다.
  4. Q수강료는 얼마인가요?

    A 시민반, 근로자반 수강료는 없습니다. 저희 성남시근로자종합복지관은 전강좌 무료로 진행됩니다.
  5. Q헬스장은 어떻게 이용 가능한가요?

    A 헬스장은 평일(09:00~21:00),토요일((09:00~16:00) 운영되며, 신분증, 반명함 사진1매 지참 후 사무실로 오시면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 후에서 바로 이용 가능하며 정해진 시간없이 운영시간에 맞춰 자율적으로 이용가능 합니다. 샤워장은 있으며 세면도구는 지참하고 다니셔야 합니다,
  6. Q수강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수강신청은 전강좌 홈페이지 온라인·선착순 접수입니다. 수강신청 기간은 교육안내 페이지에 게시되어 있으며, 별도로 공지됩니다.
  7. Q탁구장 이용이 가능한가요?

    A 탁구장은 “탁구교실” 강좌가 운영되는 교육시설이라서 일반인들에게 대관이나 이용 개방을 하지 않습니다.
  8. Q대기자는 언제 연락을 주나요?

    A 대기자는 정원 교육생 중 수강을 취소,포기하여 결원이 생겼을 때 대기 순번대로 수업에 참여할 수 있으며, 순번이 되었을 시 담당 강사님께서 연락을 주십니다.
  9. Q대기 몇 번인지 확인 가능한가요?

    A 대기번호 확인은 복지관 홈페이지 로그인 후 "교육프로그램--->수강신청 조회/취소"부분에 들어가시면 본인이 접수한 과목이 나타납니다. 과목에 마우스를 갖다대고 클릭하시면 본인이 몇번째로 접수 되셨는지 확인 가능합니다​.
  10. Q재료비는 얼마 인가요?

    A 재료비는 강좌마다 다 다릅니다. 자세한 재료비 내역은 강의계획서를 확인하시면 됩니다.